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과 이 세상 역사의 궁극에 관해 자세히 설명한 책입니다.
  성경은 인류에게 가장 확실한 희망을 제시합니다. 그 성경의 주요 내용을 알기 쉽게 정리한 책입니다.
현재위치 : 홈 > 통신개설과목 > 소책자 > 파란불이 켜졌습니다
 
 
 1
         
     
제2과 여기 새 자동차가 있습니다

침몰하는 지구 안에 갇혀서 절규하며 문을 두드리고 있는 인류에게 보내는 희망의 메시지가 여기 있습니다.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마라. 하나님을 믿고 또 나를 믿어라. 내 아버지의 집에는 있을 곳이 많다 그렇지 않다면 내가 이미 너희에게 일러주었을 것이다. 나는 너희가 있을 곳을 마련하러 간다. 내가 가서 너희가 있을 곳을 마련하면 다시 와서 너희를 나에게로 데려다가 내가 있는 곳에 너희도 함께 있게 하겠다.(요한복음 14:1~3, 표준새번역).


2000여 년 전 이 땅에 오셔서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돌아가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데리러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인류가 자멸하기 전에 예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다시 오실 것입니다. 침몰하고 있는 지구의 유일한 희망은 여기 있습니다.


예수님의 재림은 정말로 있을까요? 그것은 믿을 만한 약속입니까? 그렇습니다. 성경에 대한 그처럼 많은 불신과 공격과 멸시에도 불구하고, 성경에 기록된 모든 약속과 예언은 지금 까지 어김없이 성취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성경에 가장 많이 자주 언급된 약속이 재림에 대한 것입니다. 신약성경에서만 재림에 대한 언급이 300번 이상 나타납니다. 각 시대를 통하여 예수님의 재림은 모든 인류의 최대의 소망이었고, 특히 지금 이 시대에 있어서는 우리의 유일한 희망입니다.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히브리서 9 : 27,28).

2000여 년 전, 예수께서는 죄인들의 죗값을 지불하시고 우리를 죄로부터 구원하시기 위하여 이 땅에 오셔서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셨습니다. 부활하시고 승천하신 예수님께서는 이제 다시 오실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의 목적은, 자연 환경과 인간 양심의 파괴로 멸망할 수밖에 없는 인류를 이 죄악 세상으로부터 구출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때에 모든 사람은 각자 자신이 선택하여 살아간 인생에 대하여 선악 간에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인자가 아버지의 영광으로 그 천사들과 함께 오리니 그 때에 각 사람의 행한 대로 갚으리라”
(마태복음 16: 27)

그러면 예수님은 어떻게 오십니까?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태복음 24: 26,27)
역사적으로 많은 거짓 구세주들이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자기 자신조차도 죽음에서 구원하지 못한 채 죽고 말았습니다. 성경은, 우리의 구원이 기적적인 현상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예수님의 재림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보고 듣고 경험하는, 세계적이면서도 초자연적인 현상이 될 것입니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좆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데살로니가전서 4 : 16, 17)


이제 우리는 이 낡을 대로 낡고 썩을 대로 썩어서 더 이상 사용하기가 어렵게 된 자동차 “얼스”(Earth, 지구)를 포기하고 새 자동차 “애드벤트”(Advent, 재림)를 구입하여야 합니다. 이것이 절망의 지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