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통신학교 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성경통신학교 소개

행복 가득한 삶, 이 있는 삶, 그래서 내일이 더 기대되는 삶.

성경통신학교는 성경의 참 진리와 신앙으로 사람들의 삶의 여정에서 나아갈 길을 밝게 비춰주는 든든한 등대가 되어 참되고 행복한 인생을 열어갈 수 있게 이끕니다. 건강하고, 행복하며, 사랑 가득한 자유로운 인생의 길고 긴 항해 성경통신학교를 통해 깨닫고,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세요!

성경 진리로 발견하는 참된 행복으로 가는 길

그리스도의 영원한 복음을 선포하기 위해 1929년 미국에서 설립된 Voice of Prophecy의 교육 철학을 이어받아, 1948년 한국에 싹 틔운 성경통신학교. 우리는 예수 안에서 자유와 치유, 희망을 찾는 경험을 전해드리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성경통신학교는 그리스도가 재림하는 뜻깊은 날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그의 복음을 전하며, 궁극적인 삶의 목적과 가치를 찾고, 인생의 참된 행복을 안겨드리기 위해 존재합니다.

치유와 회복, 깨달음으로 변화하는 삶, 희망 가득한 세상

숨 가쁜 삶의 속도에 자신과 주변을 돌아보지 못하고 좌절하는 사람들. ‘진정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성경통신학교는 성경에 담긴 지혜와 신앙을 바탕으로 건강으로 빛나는 삶, 행복으로 웃는 가정, 진실한 사랑의 감동, 감정의 치유와 회복의 기회를 만들며 더 나은 미래를 열어드립니다. 우리와 함께라면 누구나 변화할 수 있고, 그 어떤 구속도 없는 자유롭고, 희망 가득한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삶의 지속됨을 위한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

남녀노소, 직업, 신분에 구애 없이 누구나 참여하며 깨달음을 얻고 삶에 변화를 가지는 기회. 우리의 교육 프로그램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주제별 무료 서적과 이러닝 영상 및 강좌를 통해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교재는 209개 나라에서 860개 이상의 언어로 널리 퍼지며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재단 유관 기관과 총연합회 및 5개의 학회 1,000여 곳의 교회를 중심으로 20만 명의 교인과 함께하며 유대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실천하는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균형을 찾아가는 이상적인 일상

가득한 행복으로 희망을 품고, 자유 가득한 영원한 삶을 위한 우리의 발걸음은 계속됩니다. 성경통신학교는 성경의 진리를 찾는 사람들을 서로 잇고, 그들이 전인적인 그리스도인의 삶 즉, 믿음, 건강, 관계, 봉사에 대한 실제적 깨달음과 실천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또한, 기독교인을 넘어 모든 이에게 우리의 가치를 전파하여 성경의 참된 진리를 깨닫게 하고, 가까이 존재하던 삶의 진정한 가치와 행복을 발견하게 하여, 이상적인 삶의 밸런스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